스타필드 고양 트레이더스 포켓몬빵 구매팁

반응형

스타필드 고양 트레이더스 포켓몬빵 구매후기


둘째아들의 성화에 핫하다는 포켓몬빵을 여기저기 구하러 다녔지만 편의점에서 우연히 남은 1개를 산 것 말고는 여전히 구하기 어려운 하늘의 별따기인 포켓몬빵..

 

우연히 스타필드 트레이더스에 매일 대량의 포켓몬빵이 들어온다는 소문을 듣고 알아보니 평일에는 오전 8시이전, 주말에는 오전 6시전에 줄을 서야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토요일 새벽 6시에 스타필드 고양으로 고고...

 

포켓몬빵을 사기위해서는 우선 번호표를 받아야 하고 그날 들어오는 물량에 따라 수량이 일정하지 않다고 한다. 스타필드 근린공원 B1층 주차장으로 가야 번호표를 받을 수 있다.

 

1인당 1팩 (6개)를 7180원에 구매가능하고 빵종류를 선택할 수는 없고 랜덤이고 입점수량은 매일 다르기는 한데 주말에는 평균 60~80팩이 들어온다고 직원이 알려줬다. 즉 최소 60등 안에는 들어야 한다는 뜻..

 

새벽 6시에 도착했는데 이미 자리깔고 누워있는 가족들이 이미 내앞에 몇명인지.. 순간 당황해서 맨뒤에 줄을 서고 상황 파악을 시작했다.

 

캠핑의자와 돗자리는 기본이고 자고 있는 아이부터 초췌한 아빠, 엄마들까지 대체 언제부터 와서 줄을 서 있는건지.. 대충 세어보니 내 앞에 50명은 이미 와 있는 듯... 나중에 2~3번째 가족의 아이한테 화장실 가서 슬쩍 언제 왔냐고 물어보니 전날 저녁 11시에 왔다고 하더라...ㅡㅡ

 

내가 줄을 선 이후로도 계속 들어오는 가족 단위의 구매자들... 간당간당해 보인다.

 

가져온 돗자리를 펴고 대기 시작.. 번호표는 9시 반에 나눠주고 트레이더스가 문을 여는 10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이곳의 국룰은 딱 줄서 있는 사람에게만 기회가 있고 줄을 서 있는데 중간에 늦게 왔다고 가족 멤버가 낀다거나 하면 크게 싸움이 날 듯한 분위기다. 

 

드디어 번호표 배부 시작. 중간에 직원분이 9시쯤 수량파악을 하고 62번 이후로는 돌려보내는데 울고 불고 하는 아이부터 혹시 모르니 조금 더 대기한다는 가족까지... 나도 간발의 차로 57번 획득..

 

10시 반까지 구매를 하지 않으면 또 무효가 되니 10시 오픈런으로 바로 트레이더스로 진입.. 구매하고 있는데 주변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분들이 같이 줄을 서시는데 이미 게임 끝났어....

 

요렇게 6개 한세트 획득.. 새벽부터 고생 많았다.

 

빵종류 선택은 안되고 랜덤이라니 로켓단 3개 고오스 2개 디그마 1개 획득. 

 

과연 아들놈은 포켓몬빵을 구하기 위해 새벽부터 고생할 것을 과연 알까...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