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맛집 :: 화덕생선구이 청라어보

반응형

 

청라맛집 :: 화덕생선구이 청라어보


 

 

 

청라지구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찾은 집.

 

약간의 대기시간은 있지만 각종 생선구이, 생선조림, 오징어 불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 수 있고 각종 밑반찬도 양껏 먹을 수 있게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간만에 먹은 생선구이인데 일단 기본 점수는 합격...

 

주차장 시설은 있는데 여러 식당이 같이 쓰는 공용 주차장이고 또 뒷쪽에 커넬을 따라 식당가가 쭉 이어져 있어서 핫한 곳이라 주차하기에는 좀 번잡거리고 점심시간에는 만차일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가격은 구이류는 13,000~20,000 원인데 대부분 고등어나 삼치구이를 많이 먹더라. 여러명이 같이 오면 생선 구이와 조림류를 같이 시켜서 나눠 먹으면 되고 10세 이상의 아이들은 별도로 반찬값 5,000원을 추가한다고 한다.

 

 

식당 한편에서 큰 화덕에서 끊임없이 생선이 구어지는데 환기 시설이 잘 되어 있어 냄새가 나지는 않는다. 좌석도 너무 붙어있지 않고 적당한 간격 유지가 되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유지되어 있다.

 

 

일단 고등어구이와 가자미구이를 시키고 돌솥밥을 추가로 시켰는데 그 날 만석이였지만 음식 준비 시간은 10분 이내로  나오고 각종 나물과 잡채, 시레기국의 조합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생선구이와 딱 어울리게 나온다. 생선은 그리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정한 사이즈에 적당히 잘 구워져 나온다.

 

생선구이라는게 뭐 특별한게 있지는 않지만 짜지도 싱겁지도 않게 잘 구워졌고 반찬들도 간이 잘되어 있는데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어 양도 충분하고 깔끔하다.

 

 

가게 뒷편으로 청라 커널웨이 수변공원이 있어서 밥 먹고 산책하기도 좋고 주차가 조금 힘들긴 하지만 내 네이버 맛집 즐겨찾기에 추가~!! 한적하게 냇가 바라보면서 날씨 좋을 때 치맥하기 좋은 동네 같다. 청라에서 서울까지 출근하기 힘들어 보이긴 한데 일자리가 이곳이라면 정말 살기 좋은 동네 같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