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청국장 웨이팅 솔직 후기 (feat. 순두부젤라또)

반응형

강릉 맛집 ::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청국장 웨이팅 솔직 후기 (feat. 순두부젤라또)


 

강릉에 도착하면 항상 한번의 식사는

순두부 식당에 가는데

이번에는 짬뽕순두부로 유명한

동화가든에 가보았습니다.

 

토요일 3시쯤 도착했는데도

역시나 대기줄이 어마어마 하네요.

 

도착해서 안 사실인데 이제부터는

테이블링으로 원격줄서기가 가능합니다.

 

테이블링이란 어플이름인데

미리 어플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4시부터는 브레이크 타임이라

3시 20분정도부터는 대기 등록을

받지 않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희는 간신히 브레이크 전 등록했는데

앞 대기팀이 20팀이 넘더군요..

 

식당의 주차장과 외부시설에 비해

내부의 식당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곳 말고 좀 더 작은 방이 몇개 더 있긴한데

몰려오는 손님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는 않네요.

 

아무도 줄 서는 식당으로 남기위해서인지

넘은 야외공간에 더 이상 확장하지 

않는 듯 보입니다.

 

가격은 

짬뽕순두부 13,000원

청국장 12,000원 입니다.

 

저희는 짬순이와 청국장을 주문했습니다.

 

반찬은 뭐 심플합니다.

 

요게 유명한 짬뽕순두부입니다.

 

강릉 여러군데에서 짬뽕순두부를 파는데

원조는 동화가든이라고 하네요.

 

짬뽕국물에 순두부찌개를 섞은 느낌입니다.

왜 이리 유명한지 이유는 모르겠네요.

 

짬뽕순두부보다 청국장이 더 낫다는

후기들이 있어 주문했습니다.

 

단점은 2인이상 주문가능한데

한 뚝배기가 2인양입니다.

 

청국장에 고추와 파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청국장을 먹는건지 고추를 씹는건지...

 

그냥 흔한 맛입니다.

 

강릉에서 가장 유명한 초당소나무집은

줄이 너무 길기도 하고  

식사를 마친 후 맞은 편 순두부 젤라또를

파는 카페 동화에 잠시 들렀습니다.

 

순두부, 흑임자, 인절미, 초코, 녹차등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파네요.

 

가장 잘 팔린다는 순두부젤라또와

흑임자를 주문했네요.

 

맛은 뭐 비슷하긴 한데

왜 초당 소나무집이 유명한지 알겠네요.

 

총평은

왜 짬뽕순두부가 인기인지 나는 잘 모르겠다..입니다.

 

오히려 아래 링크한 차현희 순두부가

저한테는 입에도 더 잘 맞고

셋팅되는 밑반찬부터가 넘사벽입니다.

 

 

강릉 맛집 :: 초당 순두부마을 얼큰한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강릉 맛집 :: 초당 마을 얼큰한 차현희 순두부 청국장 강릉하면 초당두부마을을 꼭 들어야 하는데요. 지난번 강릉 방문때는 다른 곳으로 갔는데 이번에는 가장 손님이 바글바글 하는 차현희순두

pinkhyu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