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숯불돼지 명륜진사갈비 고양 삼송 지축점 가격 후기

무한리필 숯불돼지 명륜진사갈비 고양 삼송 지축점 가격 후기


 

5년전인가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는데 가격은 저렴하지만 고기의 질도 너무 떨어지고 지저분하기도 해서 그 이후로는 무한리필집은 잘 가게 되던데요.

 

근처에 있는 명륜진사갈비가 리모델링도 하고 예전에 비해 꽤 먹을만하다는 소문을 듣고 속는셈 치고 다시한번 다녀왔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삼송지축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삼송로 222 2층
영업 시간 : 매일 11:30 ~ 22:00
주차 : 건물 내 무료 주차 가능

 

    명륜진사갈비 가격

     

    토요일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이미 만석에 앞에는 3팀정도 대기가 있었지만 한 15분 정도 있으니 자리가 생기더군요. 기다리면서 입간판들을 잘 살펴보니 New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긴 했나 봅니다.

     

    삼송지축점 내부는 아주 크지는 않지만 15 ~ 20팀 정도 들어갈 수 있어 보였어요. 대부분의 손님들을 아이들이나 어르신들과 함께온 가족손님들이 대부분이였네요.

     

     

    <메뉴 가격>

    - 성인 : 1인 18,900원

    - 7~9세 (초등 1~3년) 11,000원

    - 4~6세 (미취학) 9,000원

     

    주말 평일 상관없이 동일 가격이며 소인은 초등학교 3학년까지입니다. 단품으로 냉면, 계란찜, 된장찌개를 따로 주문할 수 있는데 무한리필집에서 사이드 메뉴는 잘 안시켜먹게 되더라구요.

     

     

    반응형

     

    고기 종류 및 후기

     

    메뉴 업그레이드는 확실히 된듯 합니다. 이전에 왔을때는 기름 가득한 목심지만 먹고 와서 인지 다시는 안가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지금은 고기의 종류가 다양해졌습니다.

     

    목살 / 등갈비 / 양념돼지갈비 / 돼지껍데기 / 숯불달갈비 / 통삼겹살가 진열대에 놓여있고 원하는 만큼 가져다가 드시면 되는데요. 고기의 상태가 A급은 아니지만 적당히 먹을만 합니다.

     

     

    두툼한 통삼겹살과 배부를대 마무리로 먹기 좋은 돼지껍데기도 있고 목살들은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 더 깔끔해 보입니다.

     

    저렴한 만큼 원산지는 당연히 국내산은 아니고 돼지는 대부분 미국, 칠레, 유럽산이며 닭갈비는 브라질산입니다. 돼지껍데기는 국내산이네요..ㅎ

     

     

    샐러드바에는 여러가지 음식, 반찬들이 있는데요. 튀김류와 잡채, 떡볶이가 메인인데 왠 모닝빵?? 인가 했는데 아채와 같이 고기를 넣고 햄버거를 만들어 드시더군요.

     

     

    고추장아찌, 깻잎장아찌와 콩가루 양파소스등 고기와 같이 싸서 먹을 수 있는 양념과 반찬류들도 많고 공기밥도 무한리필입니다.

     

    탄산음료도 준비되어 있고 오히려 메인인 고기보다 사이드 메뉴 먹다가 배가 찰수도 있겠네요. ㅎ

     

     

    일단 첫 스타트는 당연히 명륜진사갈비를 있게 해준 양념돼지갈비와 목살을 구워 보았는데요. 예전에 지방만 가득이던 목심지에서 뼈도 붙어 있는 나름 신경써 양념한 갈비가 좋아보이긴한데 확실히 고기의 질은 떨어져 보입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만큼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고기질까지 따지는건 좀 오버인듯 싶네요.

     

     

    4식구가 화로 하나만 쓰는 테이블에 앉았는데 화력도 약해서 고기가 빨리 구워지지 않더군요.

     

    생각해보면 무한리필집에서 화력도 좋고 빨리 구워지게 만들면 더 많이 먹을 수 있어 일부러 조절하는건가? 라는 의심도 살짝 들긴 했는데 숯을 더 넣어달라고 하니 넣어주시더라구요.

     

     

     

    고기의 맛은 화동갈비같은 곳과 당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그냥저냥 하긴 한데 화동갈비는 1인분에 19,000원인걸 생각하면 비교해서는 안되겠더라구요. ㅡㅡ;;

     

    그냥 저렴한 가격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울 아들의 평은 괜찮기는 하지만 다음번에는 원래 먹던곳으로 가자고 하네요.

     

     

    한줄평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너무 많고 종업원들도 고기 채우랴, 불판 교체해주랴 정신없고 공기밥은 금방 떨어져서 기다려야 하고 샐러드바도 정신은 없네요.

     

    맛집이라고 하기는 그렇고 광고 많이나오는 가성비로 먹는 무한리필 돼지갈비집 정도로 생각하시고 가격만 생각하면 꽤 괜찮은 고기집입니다.

     


    관련 포스팅

    강화도 맛집 :: 쌈야채 무한 리필 맛을담은강된장 후기

     

    강화도 맛집 :: 쌈야채 무한 리필 맛을담은강된장 후기

    강화도 맛집 :: 쌈야채 무한 리필 맛을담은강된장 후기 당일치기 여행으로 인기가 많은 강화도는 날씨가 좋아지면서 부쩍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구경할 곳도 많지만 맛집찾는 재미도

    pinkhyun.tistory.com

    송도 맛집 :: 트리플스트리트 호랭이곳간 후기

     

    송도 맛집 :: 트리플스트리트 호랭이곳간 후기

    송도 맛집 :: 트리플스트리트 호랭이곳간 후기 송도 센트럴파크쪽은 거의 10년만에 가보는거 같은데요. 그 전에는 정말 건물 몇개와 썰렁한 쇼핑센터 골목이였는데 지금은 정말 몰라볼정도로 개

    pinkhyu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