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푸 10개월 :: 지축 강아지 미용실 아띠멍 1cm 미용 비용

말티푸 9개월 :: 지축 강아지 미용실 아띠멍 1cm 미용 비용


 

감자는 어느덧 10개월이 되었는데

사고 뭉치입니다.

 

잠시 집만 비우면 난리가 나는군요.

그래도 이정도 사고는 뭐 참을만 합니다..

 

 

지축 근처 강아지 미용실을 찾았는데

지축역 근처 아띠멍 애견미용실이 있네요.

 

좀 외진 곳에 있긴 하지만 강아지 산책 시킬 겸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감자는 클리핑 + 1cm 로 진행했고

5만원이 나왔네요.

 

남자 미용사 분이였는데

문자 상담도 잘 해주시고

미용 후 사진도 이쁘게 찍어서

보내주시네요.

 

총 미용시간은

1시간 반정도 걸렸습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잘 잘렸습니다.

입과 귀는 집에서 제가 다듬어 주다가

잘린 부분도 잘 마무리 해주셨네요.

 

미용 후 동네 산책 한바퀴

감자는 아직도 산책만 나오면

너무 흥분해서 정신이 없네요.

 

1cm 정도의 길이가

감자에게는 잘어울리네요.

 

지저분했던 털도 깔끔해지고

아주 기분좋은 애견미용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