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펫 코코 강아지 방석 :: 마약방석, 무중력방석

오펫 코코 강아지 방석 :: 마약방석, 무중력방석 


스타필드에서 세일하고 있는 오펫 코코 강아지 애견방석 겟겟~~

 

그 동안 감자는 입양왔을때 사준 다이소 강아지 방석을 쓰다가 체구도 많이 커지고 쿠션도 허접해서 인터넷 가격보다 아주 싸지는 않지만 27,000원에 방석하나 집어 왔습니다.

 

폴리에스터 재질이고 크기는 M 과 L 사이즈가 있는데 L 은 엄청 크고 M 이 소형견들에게는 딱 맞네요. 

 

뒷면은 미끄럼처리가 되어 있어서 마루바닥에서 잘 밀리지 않습니다.

 

첫 개시는 감자가 아닌 울 아들이 먼저 들어갑니다..,, 

사람 방석보다 편하다고 하네요. ㅜㅜ

 

첫 개시로 감자도 방석위에 올라 갔습니다.

 

처음에는 탐색해면서 한참을 킁킁 거리더니 냉큼 올라가서 내려오지 않습니다. 감자는 꼭 수건위나 쿠션, 옷위에만 앉아 있는데 이제 정말 큰 방석이 새로 생겼습니다. 

 

이제 자기 집으로 인식하고 이것저것 물고 올라오네요.

 

 

반응형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감자는 이 방석에서 자고 있네요.

 

예전에 다이소 방석도 감자한테 엄청 컸는데 이제는 엄청 작아 보입니다. 서로 새로 산 방석을 차지하겠다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는 두 형제 입니다.

 

안감은 부드러운 인공모로 되어 있는데 세탁하는데도 큰 문제는 없어 보이고 입구 부분이 낮게 되어 있어 무리없이 편하게 들어갈 수 있네요.

 

적당한 가격에 부드럽게 편하게 강아지들이 좋아할 만한 방석입니다. 추천 쾅~~!!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